통영의 작은 출판사 남해의봄날은 세상에 꼭 필요한 좋은 책, 일 그리고 삶의 새로운 대안을 찾아 작지만 소중한 가치들을 하나 둘 책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대도시 서울을 벗어나 통영으로 내려오기까지 우리의 마음을 붙들었던 그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우리는 아래의 출판 원칙을 고수합니다.

1. 남해의봄날은 나무를 베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책, 우리의 한정된 에너지와 시간을 기꺼이 투자할 만큼 가치있고 유익한 책을 만들겠습니다.

2. 남해의봄날은 세상에 꼭 필요한 책을 완성도 있게 만들기 위해 편집자 한 명이 일 년에 세 권 이상 책임편집을 맡지 않겠습니다. 한 권 한 권 기획부터 편집, 디자인까지 정성을 담겠습니다.

3. 남해의봄날은 장기적으로 크고 작은 서점들과 출판사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책문화가 만들어지는 데 작은 보탬이 되도록 도서정가제를 지지하고 실천합니다.
비전북스 우리 인생의 모범답안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대다수가 선택하고, 원하는 길이라 해서 그곳이 내 삶의 동일한 목적지는 될 수 없습니다. 진정한 자유를 위해 용기있는 삶을 선택한 이들의 가슴 뛰는 이야기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로컬북스 이웃한 도시라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서로 다른 자연과 문화, 아름다움을 품고 있습니다. 독특한 개성을 간직한 크고 작은 도시의 매력, 그리고 지역에 애정을 갖고 뿌리내려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남해의봄날이 하나씩 찾아내어 함께 나누겠습니다.
해당 원고의 투고와 프로젝트 의뢰는 bomnal@namhaebomnal.com으로 전송바랍니다.



스토리텔링 전문회사 남해의봄날은 남해안 곳곳의 숨겨인 이야기들을 찾고, 다양한 미디어로 대중과 소통하기 위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 가게 그리고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문화예술가들과 함께 일하며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를 도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를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하여 브랜드의 생명력을 더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Concept Building for Brand Storytelling Marketing
On & Offline Communication Media Planning and Design
_Branding, Brochure, Website, Exhibitions etc.
Space Storytelling and Design
_Small Shop, Local Hotel & Acomodations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