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남해의봄날 Publishing Company | 남해의봄날은 작지만 소중한 가치를 좇아 일과 삶의 새로운 대안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생생한 여정을 콘텐츠를 담는 가장 아름다운 그릇, 책으로 소통합니다. 대도시 서울을 벗어나 통영으로 내려오기까지 우리의 마음을 붙들었던 그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우리는 아래의 출판 원칙을 고수합니다. |
1. 남해의봄날은 나무를 베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책, 우리의 한정된 에너지와 시간을 기꺼이 투자할 만큼 가치 있고 유익한 책을 만들겠습니다.
2. 남해의봄날은 세상에 꼭 필요한 책을 완성도 있게 만들기 위해 한 권 한 권 기획부터 편집, 디자인, 제작까지 최선을 다해 정성껏 만들겠습니다.
3. 남해의봄날은 서점과 출판사가 함께 성장하고, 장기적으로 독자들도 더 좋은 책을 만날 수 있는 출판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도서정가제를 지지하고 실천합니다.
남해의봄날은 아래와 같은 세 가지 분야에서 책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인문, 사회, 에세이, 예술 분야의 책을 중심으로 독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비전북스
우리 인생의 모범답안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대다수가 선택하고, 원하는 길이라 해서 그곳이 내 삶의 동일한 목적지는 될 수 없습니다. 진정한 자유를 위해 용기 있는 삶을 선택한 이들의 가슴 뛰는 이야기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로컬북스
이웃한 도시라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서로 다른 자연과 문화, 아름다움을 품고 있습니다. 독특한 개성을 간직한 크고 작은 도시의 매력, 그리고 지역에 애정을 갖고 뿌리내려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남해의봄날이 하나씩 찾아내어 함께 나누겠습니다.
봄날이 사랑한 작가
이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들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 혹은 빛나는 이야기를 가졌지만 세상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 글과 그림, 음악 등 그들만의 언어로 세상과 소통하는 사람들, 봄날이 사랑하는 작가들을 다양한 시선으로 소개합니다.
해당 원고의 투고와 프로젝트 의뢰는 bomnal@nambom.com으로 전송바랍니다.
봄날의책방 Bookshop | 남해의봄날이 운영하는 북스테이 서점 봄날의책방은 통영의 삶과 예술을 이야기하는 공간이자 이웃과 소통하는 문화 사랑방입니다. 2014년 폐가를 레노베이션하여 오픈한 봄날의집 안방에 네 평 규모로 문을 연 뒤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책방을 찾는 독자들에게 더 다양한 책과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봄날의집 전체 공간을 책방으로 확장 리뉴얼하였습니다. |
큐레이션 서비스
봄날의책방은 인문, 예술, 문학, 여행, 그림책 등 테마로 특화된 서가를 중심으로 가장 심혈을 기울여 책을 큐레이션합니다. 따라서 작은 도서관이나 기업의 책공간, 개인 서가 등 다양한 책공간에 큐레이션 서비스를 실행할 계획입니다.
책방 멤버십
봄날의책방은 책방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책 정가의 5%를 적립, 적립금이 일정 금액 이상 쌓이면 책 구매 시 현금처럼 쓰거나 책방에서 하룻밤 북스테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 초대하며 책방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북토크뿐 아니라 지역 독자들을 위한 양질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책방 중심으로 넓혀 나갈 예정입니다. 체험 위주의 원데이 클래스와 장기 교육 프로그램, 북클럽의 확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겠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전국에 있는 책방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꾸러미 판매를 시작합니다. 남해의봄날 도서와 큐레이션한 책, 그리고 오직 봄날스토어에서만 살 수 있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상품, 자체 브랜드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습니다.
봄날의책방에 도서와 상품의 입고를 원하시면 bookshop@nambom.com으로 문의바랍니다.